[Biz 톡톡] '보령 대천 서희스타힐스' 그린 에너지 환경 구축
[Biz 톡톡] '보령 대천 서희스타힐스' 그린 에너지 환경 구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충남 보령시 대천동 531-1번지 일대에 총 451세대로 구성된 '보령 대천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이 문을 열고 선착순 동호수 지정을 시작했다.

지하 2층~지상 20층, △59㎡ 299세대 △74㎡ 77세대 △84㎡ 75세대 등 총 451세대로 구성된 지역조합아파트로, 보령 대천동에 위치해 조망과 배산임수 등을 갖췄다는 평가다. 84㎡의 경우 펜트리 공간이 구현돼 있어 중대형 느낌을 선보이고 있다.

단지 뒤로는 봉화산과 배재산이, 앞면에 신대천과 대천천을 조망할 수 있으며 더불어 서해바다를 누릴 수 있는 조망권을 가졌다. 또 3대 해수욕장으로 꼽히는 대천해수욕장과 보령 대천동 서희스타힐스가 약 11km 거리에 있고 서해안고속도로 및 군산, 대전역으로 이동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공간 활용성도 높였다. 전 세대 정남향 배치로 개방감, 통풍성이 우수하고 평면설계에 이어 전면 판상형 구조로 발코니 확장면적을 넓혔다.

스마트환경, 에코그린 환경을 구축했다. 10인치 월패드와 조명 네트워크스위치로 세대를 한 번에 컨트롤하는 홈네트워크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등을 구비했으며 절연교환기 시스템, 맞통풍 설계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기를 통해 Green Energy 등 친환경 아파트 구현에 노력했다.

공동현관 로비폰을 통해 외부자 방문 확인 및 통화가 가능하며 RFID 등록을 통해 세대 차량출입을 중앙에서 관리, 통제해 보다 안전한 아파트를 만드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또 주방 액정 TV, 전동식 빨래건조대 및 안방 리모콘 스위치를 설치해 최첨단 스마트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다.

반경 2km 이내에 대관초, 대남초, 대천초 및 대천여자중학교, 대천중학교, 대전고등학교 및 대천여자고등학교 외 아주 자동차대학 등이 인근에 있 위치했다. 

보령 이마트, 하나로마트 및 중앙시장, 중부시장, 동부시장 등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보령시청, 시법원, 교육청, 보령경찰서, 우체국, 주민센터도 이용이 가능하다. 메가박스 및 보령 문화의 전당 등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개발효과 또한 풍부하다. 보령 대천 서희스타힐스는 충남 아산~전북 익산을 잇는 121.6km 장항선 전구간 복선전철화 사업이 2019년 완공 예정이어서 기대가 커지는 지역이다. 서해안, 목포, 여수 등 호남과 전라선을 연결할 수 있어 타 지역으로 출퇴근이 보다 수월하다.

이 밖에도 보령-태안 간 해저터널이 계획 되어 있어 차후 관광객 유치와 경제효과가 기대 되고 있는 곳 중 하나라는 평이다 이 해저 터널은 충남 보령시 신흑동~안면도를 잇고 2018년 완공 예정이다.

주택홍보관(보령시 궁촌동 341-3 1층)은 지난 7일 오픈했으며, 선착순으로 로얄층 동호수 지정을 예약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