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동원F&B와 '동원참치 삼각김밥' 출시
세븐일레븐, 동원F&B와 '동원참치 삼각김밥'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세븐일레븐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세븐일레븐이 20일 '동원고추참치 삼각김밥'과 '동원야채참치 삼각김밥' 2종을 출시했다. 이들은 SNS를 중심으로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PB동원참치라면'에 이어 동원F&B와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콜라보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참치삼각김밥은 젊은층을 중심으로 참치캔을 이용해 다양하고 간편한 레시피가 인기가 있다는 점을 착안해 개발하게 됐다. 실제 SNS상에서 참치마요덮밥, 참치볶음밥, 고추참치김밥 등 참치캔을 활용한 레시피들이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또 삼각김밥 패키지에 참치캔 시장 1위 상품인 동원참치캔 상품의 특징을 그대로 담은 이미지를 활용해 재미를 더한 모습이다.
 
'동원고추참치 삼각김밥'은 고추참치를 활용한 삼각김밥으로 감자, 당근, 피망 등 다양한 야채가 들어간 고추장 비빔밥으로 매콤함을, '동원야채참치 삼각김밥'은 짭잘한 간장 소스로 버무린 야채볶음밥에 담백한 야채참치와 마요네즈 소스를 함께 토핑해 고소함을 강조한 상품이다.

최윤정 세븐일레븐 삼각김밥 담당 MD(상품기획자)는 "기존 인기 상품들의 전략적 협업으로 새로운 재미와 가치를 제공하는 상품들이 편의점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친숙하면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먹거리 개발에 지속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