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콜드브루 카페 브리즈' 출시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콜드브루 카페 브리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사진 = 배스킨라빈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배스킨라빈스가 9월 이달의 맛 '콜드브루 카페 브리즈'와 이달의 케이크 '콜드브루 위드 카카오프렌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콜드브루 믹스앤쉐이크', '아포가토라떼' 등 이달의 음료 2종도 함께 선보인다.

9월 이달의 맛인 '콜드브루 카페 브리즈'는 '카페 브리즈' 원두를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해 만든 커피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무스 아이스크림이 만나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청량하고 진한 맛의 콜드브루 커피와 바삭한 초콜릿 비스코티가 만나 달콤한 맛과 쌉싸름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커피인 '카페 브리즈(Café BRis)'의 원두를 찬물로 천천히 우려내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해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 했다는 설명이다.

이달의 케이크 '콜드브루 위드 카카오프렌즈'는 '콜드브루 카페 브리즈' 플레이버를 케이크로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조각 케이크 위에 커피와 잘 어울리는 초코 시트와 초콜릿 바를 올려 진한 달콤함이 특징이다.

'콜드브루 위드 카카오프렌즈'는 △콜드브루 카페 브리즈 △쿠키앤크림 △아몬드봉봉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뉴욕치즈케이크 △엄마는외계인 등 6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으로 귀여운 악어 캐릭터 '콘'이 커피 원두를 들고 있는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6000원이다.

이달의 음료 '콜드브루 믹스앤쉐이크'는 이달의 맛 '콜드브루 카페 브리즈'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블렌딩 해 만들었다. '아포가토 라떼'는 아이스 '카페라떼에 콜드브루 카페 브리즈' 아이스크림을 두 스쿱 얹어 간편히 마실 수 있도록 만들었다. 콜드브루 믹스앤쉐이크는 레귤러 사이즈 기준 5200원, 아포가토 라떼는 4500원이다.

아울러, 배스킨라빈스는 9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콜드브루 카페 브리즈' 포함 더블주니어 구입 시 500원 할인된 33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이달의 케이크 '콜드브루 위드 카카오프렌즈'는 2000원 할인된 2만4000원이다. 이달의 음료 '콜드브루 믹스앤쉐이크', '아포가토 라떼'는 레귤러 사이즈 기준 1000원 할인된 4200원, 3500원에 제공된다.

프로모션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 가능하다.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 기준 0.5%가 적립 된다. 제품 소진 시 행사가 자동 종료되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부 점포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콜드브루 방식을 적용해 신선함과 깊은 풍미를 아이스크림으로 새롭게 느낄 수 있는 이달의 맛 '콜드브루 카페 브리즈'를 출시했다"며 "커피와 잘 어울리는 가을을 맞아 부드럽고 감미로운 아이스크림과 함께 달콤한 계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