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동백 레이크파라곤' 조합원 모집
[Biz 톡톡] '동백 레이크파라곤' 조합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어정역 도보역세권과 동백호수공원을 걸어서 이용이 가능한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478-10번지 일대에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 총 558세대의 동백 레이크파라곤이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

동백호수공원은 2004년 한국토지공사에서 사업비를 투입, 생태 개념이 도입된 호수공원으로 갈대, 부들 등 1만여본의 정수 식물과 3만6000주의 낙랑장송, 참나무 등을 심어 녹지공간을 조성했다. 또 인공호수에 국내 최고 수준의 음악분수(50mx15m)를 설치했으며, 공원 내 야외 무대와 스텐드를 설치했다.

단지는 경전철 에버라인 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영동고속도로 마성IC가 4.1km, 경부고속도로 신갈IC가 5.1km 거리에 인접해 있다. 분당~동백 고속화도로, 분당~수서 고속화도로를 이용하면 분당은 10분대, 강남은 3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서울~세종 제2경부고속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개발의 혜택도 본다.

단지 서쪽에 어정초등학교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어정중, 동백초, 동백중, 동백고, 강남대, 경찰대, 단국대 등도 인접해 있다. 쇼핑문화편의시설도 가까워서 차로 5분이면 이마트, 쥬네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동백CGV, 수원CC, 남부CC 등 다양한 문화레저시설도 단지와 인접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이 단지는 중소형 위주로 평형구성은 59㎡ 478세대, 84㎡ 80세대로 구성됐다. 평면설계는 4Bay 신평면을 도입했으며 단지 안에는 중앙광장, 놀이터, 보육시설, 문고, 주민운동시설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건축외관은 동양파라곤의 유럽풍으로 지어지며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 같은 단지로 조성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