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銀 '레저★건강OK 정기적금' 판매
산업銀 '레저★건강OK 정기적금' 판매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2.1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은행은 레저와 건강관련 서비스 등을 연계한 레저★건강OK 정기예금과 레저★건강OK 정기적금을 이달 25일부터 판매한다.

최근 주5일 근무제의 확산, 소득수준 증대 등으로 여가활동 및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고객층을 흡수하기 위해 개발된 이번 신상품은 일반 예·적금에 서비스가 부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산업은행과 계약을 체결한 레저전문업체를 통해 스키 리프트권, 렌탈권 등의 구입시 판매가에서 5% 할인되고, 래프팅, 수상스키, 사격 등 20여개 레저이용시에는 5∼10%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특정여가활동이나 스포츠, 공휴일 교통상해에 대해 예금금액에 따라 최저 5백만원에서 최고 3천만원까지 상해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준다.

또한 예금 1천만원이상, 적금은 월불입금 1백만원이상 가입고객은 전화나 인터넷을 통한 건강상담이나 전국 제휴병원 진료예약 및 검진할인, 건강정보제공 등과 같은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신상품의 금리는 각종 부대서비스가 제공됨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다모아맞춤정기예금이나 일반정기적금과 동일한 수준이며, 특히 만50세이상 가입고객에게는 0.2%P의 건강기원 우대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개인고객에 한해 가입이 가능한 이 상품은 최저가입금액이 계좌당 예금 1백만원이상, 적금은 월불입금기준으로 십만원 이상이다. 2003년 11월말까지 1년동안만 한시적으로 판매하며 서비스 제공기간도 1년이다.

산은 반기로 자금부장은 레저활동이 많은 젊은층이나 건강에 관심이 많은 중년층 이상 고객들은 일반 정기예금·적금과 동일한 이자수익외에 다양한 부대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극 추천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