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비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2년 연속 인증
LG전자 서비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2년 연속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 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하며 고객만족 경영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전양균 LG전자 한국서비스FD담당 상무(가운데)와 직원들이 인증서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LG전자는 자사 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ISO 10002는 한국능률협회 인증원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의 요구에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응대한 우수 기업 또는 기관에게 인증한다. 고객의 소리(VOC)를 귀담아 들으며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관리하며, 모니터링이 가능한지를 엄격히 심사한다.

LG전자는 지난해 가전업체 처음 ISO 10002를 획득한 데 이어, 올해도 인증을 획득하며 체계적인 고객만족 경영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또한, 고객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서비스 홈페이지도 전면 개편했다. 검색 기능을 강화해 고객이 서비스 센터나 제품 설명서를 찾기 쉽도록 했고, 자가 점검 콘텐츠를 확대해 고객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간단하게 불편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전양균 LG전자 한국서비스FD담당 상무는 "LG전자 서비스의 목표는 기술에 감동을 더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도록 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