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銀-하나투어, 상호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KEB하나銀-하나투어, 상호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EB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KEB하나은행은 19일 오후 을지로 본점에서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과 박상환 하나투어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투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홈페이지, 모바일앱 등의 홍보채널을 활용해 하나금융그룹의 하나멤버스와 하나투어의 여행상품 등에 대한 상호 마케팅에 협력하기로 했다.

우선 KEB하나은행은 하나투어를 이용하는 고객이 편리하게 환전할 수 있도록 사이버환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내달 하나멤버스 V2가 오픈되면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로 여행자보험 결제가 가능해진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하나투어를 이용하는 여행 손님이 하나멤버스 등 KEB하나은행의 금융서비스를 통해 더 큰 만족과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으로 금융과 여행상품의 시너지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환 하나투어 회장은 "국내 최대 여행기업으로 전세계 31개 네트워크를 보유한 하나투어가 전세계 24개국 134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KEB하나은행과 만나 앞으로 더욱 글로벌하고 다양한 제휴모델을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업무협약을 기념해 하나투어를 이용하는 고객이 하나멤버스를 신규로 가입할 경우 선착순 11만1111명에게 하나투어 계열인 SM면세점의 온라인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한다. 또 추가 추첨을 통해 그 중 1만1111명에게 해외항공권, 호텔 숙박권, 하나머니 등을 지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