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평택·청북 택지지구 '세인트캐슬' 2차분양
[Biz 톡톡] 평택·청북 택지지구 '세인트캐슬' 2차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총합 330세대 대단지 세인트캐슬 테라스 하우스의 2차 80세대 물량이 공급된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총합 330세대 대단지 세인트캐슬 테라스 하우스의 2차 80세대 물량이 공급된다.

현관 입구는 라임스톤으로 마감된 엔 산과 공원이 풍부하며 무성산둘레길을 비롯, 8만5000평의 근린공원에는 축구장, 게이트볼장, 족구장, 산책로 등으로 구성된 O₂활력공원 등 녹지공간이 조성되어 있다. 또한 인접한 부지에 택지지구내 최초로 9홀 퍼블릭 골프장이 예정돼 있다.

거실은 홈오토메이션시스템 및 수직복층으로 디자인됐으며 3층 수직구조 단독형 설계를 적용해 1층부터 옥상 테라스까지 1가구만 사용하며 1층 및 3층 층고는 2m 40cm이다.

계단은 대리석을 사용했다. 2층의 방 2개의 중간벽은 가변형으로 계약자의 니즈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1차분양과 달리 2차분양은 2층구조 및 스페셜타입을 추가했으며 공동관리시스템을 적용해 단지내부 CCTV, 홈네트웍시스템으로 보안을 강화했다.

평택화성간 고속도로,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간 고속도로,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을 통해 각지로 교통망이 뻗어있으며, 서울 강남에서 1시간, 수원 영통에서 30분, 인천에서 1시간 거리이다.

대형마트, 학원, 은행, 병원, 중심상가 등이 주변에 자리잡고 있어 편리한 주거여건을 갖췄다. 인근에 초·중·고등학교 및 어린이집 등 다양한 학군이 마련되어 적절한 교육여건도 장점이다.

최근 정부에서 동북아시아의 글로벌 무역항으로 평택항을 집중 개발하고 있고 고덕국제신도시 개발도 2020년 완성을 목표로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고덕포승간 고속도로가 건설될 예정이며 주변 평택호 인근에 국제학교, 쇼핑몰 등을 기반으로하는 차이나타운도 조성된다.

고덕국제도시 안의 삼성고덕 산업단지는 수원 사업장의 2.4배 규모이며 15조 6000억원을 투입하여 산업단지 대상 수요 총 336개 업체가 입주할 예정으로 개발되고 있다. 또한 평택항은 현재 자동차 화물 분야에서 이미 5년 연속 1위를 랭크하고 있지만, 추가로 2020년까지 전 분야 1위 항만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평택 세인트캐슬 테라스하우스 2차 모델하우스는 안중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하며, 오픈기념으로 방문객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