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광교 SK VIEW 레이크 타워' 상업시설 분양
[Biz 톡톡] '광교 SK VIEW 레이크 타워' 상업시설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교 스카이뷰 레이크몰.(사진=SK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SK건설은 광교호수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 '광교 SK VIEW 레이크 타워' 분양에 이어 대규모 상업시설인 '광교 SK VIEW 레이크몰'의 홍보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광교 SK VIEW 레이크몰은 지하 1층~지상 3층, 연면적 1만8102㎡, 총 146실 규모로 구성되며, 일부 호실은 테라스를 갖춘 형태로 설계됐다. 외부 유동인구의 접근성이 좋은 스트리트형 구조의 쇼핑몰로, 순환형 동선체계로 설계돼 어느 곳에서 진입하더라도 점포 노출이 유리하며 광교호수공원과 여천 조망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백화점·호텔·아쿠아리움 등이 건설될 예정인 수원 컨벤션센터(2019년 예정)을 비롯해 법조타운(2019년 예정), 행정타운(2020년 예정)에 광교 테크노밸리까지 위치하고 있기에 풍부한 배후수요 확보에 유리하다.

또 상업시설의 필수라 할 수 있는 교통 접근성 역시 편리하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수도권과 전국적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광역환승센터와 연계한 M버스, 광역버스 등 버스노선도 이용이 편리하다. 지난 1월 개통한 신분당선 연장선인 광교중앙역을 통해 강남까지 30분대로 진입할 수도 있다.

한편, 광교 SK VIEW 레이크몰의 분양가는 1층 기준으로 3.3㎡당 2000만원대로 입점은 2019년 하반기로 예정돼 있다. 홍보관은 현재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51-5(광교 아브뉴프랑 건너편)에서 운영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