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가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퓨리케어 정수기 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LG전자가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퓨리케어 정수기 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검색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퓨리케어 정수기'를 입력한 후 나타나는 '검색 이벤트' 버튼을 클릭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슬림 냉온정수기(WD500AS)를 증정한다. 총 800명에게 던킨도너츠 블루 하와이안 크러쉬와 GS25 컨디션헛개수 등 음료 즉석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가 올해 초 출시한 퓨리케어 정수기는 정수와 냉수는 물론 온수에도 물을 따로 저장하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타입을 적용해 이물질 걱정 없는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또한, 출수구와 받침대가 180도 회전할 수 있어 가로 또는 세로 형태로 어떤 위치에서도 설치가 가능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위생에 민감한 여름철을 맞아 최근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LG 퓨리케어 정수기에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스킨십을 높일 수 잇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