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인테리어 전문 매장 '한샘리하우스' 인천점 오픈
한샘, 인테리어 전문 매장 '한샘리하우스' 인천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린, 브라운 계열의 바닥재와 벽지를 사용한 '소프트엣지' 스타일의 모델하우스. (사진=한샘리하우스)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문매장 '한샘리하우스 인천점'을 11일 오픈했다.

한샘리하우스는 전국 우수 인테리어 업체와 제휴를 맺고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필요한 부엌, 붙박이장, 바스, 마루, 창호, 조명 등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테리어 건자재 유통 브랜드다.

한샘리하우스 인천점은 전시 면적 752㎡(약 230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모노 화이트 △마일드 블랙 △소프트 엣지 등 7개의 홈 인테리어 스타일을 공간별, 평형대별로 구성해 모델하우스로 선보인다.

또 주방가구와 수납가구 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 샘플존과 바스, 마루, 창호, 조명 등의 제품까지 둘러볼 수 있는 바스존과 건재존도 별도 전시하고 있다.

특히 전국 5개 한샘리하우스 중 최초로 자사몰인 한샘몰에서 파는 한샘의 소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별도 전시, 판매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시범 운영해 고객 편의를 더했다.

한샘리하우스는 인천점 오픈을 기념해 상담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락앤락 2종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며, 내달까지 스타일 패키지를 계약한 고객에게 한샘 제품 견적의 5%를 추가 할인 해 준다.

이정목 한샘리하우스사업부 마케팅팀 차장은 "한샘리하우스 인천점은 지역 우수 인테리어 업체 17개가 모여 무료 견적과 상담을 진행한다"며 "인테리어에 필요한 아이디어와 원스톱 쇼핑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매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