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가을 예비신혼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갤러리아, 가을 예비신혼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갤러리아가 가을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예비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한 '갤러리아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갤러리아 명품관을 비롯해 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에서 오는 12일부터 내달 11일까지 한달간 운영된다.

먼저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에 가입한 경우 '록시땅 어메니티 5종'을, 10만원 이상 첫 구매 시 '벨먼 룸 퍼퓸 스프레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멤버십 고객에 한해 30만원·60만원·100만원·200만원 이상 구매 시 7% 상당의 갤러리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서울 여의도 소재의 갤러리아면세점63을 방문할 경우 3만원 선불카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면세점과 호텔 더 플라자의 서비스들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바우처'를 제공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웨딩 프로모션은 상·하반기 등 1년에 총 2번 진행한다"며 "가을 시즌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웨딩 멤버십 가입은 신분증과 예식장 계약서 혹은 청첩장을 지참하면 된다. 적립기간은 카드 발급일부터 6개월이며, 적립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 마일리지가 유효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