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그룹, 초등생 대상 '드림사이언스클래스 비전캠프' 개최
LS그룹, 초등생 대상 '드림사이언스클래스 비전캠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4일 경기도 안성 LS미래원에서 드림캠프 참가 초등학생들이 스마트 골든벨 정답을 맞추고 있다. (사진=LS그룹)

[서울파이낸스 황준익기자] LS그룹은 지난 4~5일 이틀간 경기도 안성 LS미래원에서 전국 초등학생 180여 명을 대상으로 'LS드림사이언스클래스 비전캠프'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LS드림사이언스클래스는 LS그룹이 지역 초등학생들에게 과학실습 교육과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LS 사업장이 있는 동해, 청주, 전주, 울산 등 전국 9개 지역에서 운영되며 주요 대학 공대생들과 LS 임직원들이 멘토로 참여한다.

이번 드림캠프는 지난달 말부터 3주간 LS드림사이언스클래스에 참가한 초등학생들이 각 지역별로 체험한 내용과 소감 등을 교류하는 자리다.

참가 학생들은 각종 레크리에이션과 스마트 골든벨, 명사 특강, 무스토이(장래희망 그림인형) 만들기 등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명사 특강시간에는 마술사 최현우씨가 '편견을 넘어 꿈과 희망에 주문을 걸다'라는 주제로 강연과 함께 간단한 마술을 선보였다.

LS그룹은 국내 초등학생들이 과학 이론에는 강하지만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적다는 현실에 착안해 2013년 첫 실시했고, 올해로 7회째 개최 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