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우먼스톡 뷰티머니 증정' 이벤트 진행
설빙, '우먼스톡 뷰티머니 증정'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설빙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과 비디오 커머스 우먼스톡이 제휴해 여름맞이 릴레이 고객감사 프로모션 2탄으로 30억 규모의 '우먼스톡 뷰티머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은 신메뉴 '인절미 설빙고', '인절미 아이스 설빙고'와 여름 한정 메뉴인 '메론설빙' 2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먼스톡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우먼스톡 앱 다운로드 후 스크래치 카드 속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3천원의 뷰티머니가 적립되며, 적립된 뷰티머니는 우먼스톡 모바일 앱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설빙 전국 매장에 총 100만 장의 스크래치 카드가 제공되는 30억 규모의 대박 이벤트로, 이달 28일부터 스크래치 카드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우먼스톡은 셀럽메이크업, 맞춤 큐레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최초 패션뷰티모바일 비디오커머스로, 최근 국내외 유명 뷰티브랜드의 아이템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하는 심쿵딜을 진행해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으로 알차게 구성한 릴레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인절미 설빙고와 달콤한 여름 인기메뉴 메론설빙을 드시고 푸짐한 혜택도 가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