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대형 스트리트몰 눈길
[Biz 톡톡]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대형 스트리트몰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스트리트몰 조감도.(사진=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대림산업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 분양 중인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단지 내에 스트리트형 상가가 조성돼 눈길을 끌고 있다.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단지 내에 마련되는 스트리트몰 '한숲애비뉴'는 750m 길이의 대규모 스트리트몰로 지어지며 약국을 비롯해 일상 생활에 필요한 각종 의료시설 및 학원, 카페, 레스토랑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아울러 단지 내 대형도서관, 스포츠센터 등 6개 테마로 이뤄진 대규모 테마파크도 조성된다.

축구장 15배 크기의 테마파크는 실내 체육관과 실내외 수영장이 들어서는 '스포츠파크'를 비롯해 대형 도서관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러리 파크', 다양한 가로수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포레스트 파크',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공원인 '피크닉파크', 자연 친화적 공간이 갖춰진 '에코파크', 어린이들의 놀이공간인 '칠드런파크' 등으로 꾸며진다.

단지는 서울~세종고속도로(개통예정),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개통예정) 등이 인접해 서울과 수도권 타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해질 전망이다. 분양가도 3.3㎡당 평균 분양가는 790만원대 후반이다.

지하 2층~지상 29층, 67개동, 전용면적 44~103㎡로 지어지는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총 6800가구로 규모로 6725가구가 일반공급됐다.

분양상담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29-1에 위치한 e편한세상 동탄 홍보관에서 받을 수 있으며 주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번지에 위치한 신사동 분양홍보관에서도 상담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