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갈 때도 BC카드…최대 50% 할인"
"워터파크 갈 때도 BC카드…최대 5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BC카드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전국 21개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 30일까지 △오션월드 △원마운트 △오션베이 △아쿠아월드 등 전국 21개 워터파크 매표소에서 입장권 결제 시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8월 한 달 동안 오션월드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는 BC카드 고객은 50% 할인(카드소지자 1일 1회, 동반 3인은 3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도 BC카드로 결제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내달 31일까지 국내 대표 온라인쇼핑몰(11번가, 위메프, 티켓몬스터, SSG닷컴, 갤러리아몰, AK몰, 홈플러스몰)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1% 할인과 무이자할부 최대 12개월 등을 제공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는 모바일 앱스토어(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BC카드로 결제한 고객 중 매월 선착순 1만명에게는 결제금액 10%를 캐시백한다.

이 밖에도 전국 7개 전통고택 체험권 증정,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 시 5% 캐시백, 무이자 2~3개월 제공 등 다양한 혜택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BC카드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 어디에서나 BC카드로 차별화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마케팅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