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다섯번째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LG디스플레이, 다섯번째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디스플레이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표지 (사진=LG디스플레이)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LG디스플레이가 지난해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15-2016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내·외부 이해관계자들에게 한 해 회사의 경제, 환경, 사회적 성과를 공유하고,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이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한다. 이를 통해 'Global No.1 Sustainable Display Company'라는 지속가능경영 목표를 달성하고자 2011년부터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해 왔다.

올해로 5번째 발간된 이번 보고서에는 u 기술혁신, 사업경쟁력 확보 등을 통한 경제적 성과 창출, u 온실가스 배출량 관리 및 최소화를 통한 기후변화 대응, u 협력사 동반성장 활동 강화, u 전략적 사회공헌 활동 등을 포함, 총 10가지의 핵심 이슈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과 성과들을 담았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LG디스플레이는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아시아 퍼시픽 부문에 3년 연속 편입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대표이사 부회장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한 기업 경영성과 창출과 더불어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선도 기업으로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적극 실현,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G디스플레이 '2015-2016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국·영문으로 오는 22일부터 LG디스플레이 홈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하다. 추후 중문도 게시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