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쿨 썸머 이벤트' 진행
한국타이어, '쿨 썸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국타이어)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한국타이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쿨 썸머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고를 향한 열정과 혁신적인 도전이라는 '위닝 이노베이션'을 매개체로 레알 마드리드와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기념해 마련됐다. 한국타이어는 자사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레알 마드리드 경기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타이어 쿨 썸머 이벤트는 한국타이어 공식 대리점인 티스테이션에서 승용차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레알 마드리드 경기 관람권(5명) △국내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 2017년 연간 회원권(30명) △10만원 공연 상품권(100명) △엔진오일 교환권(600명)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벤투스 S1 에보2(Ventus S1 evo2) △벤투스 V12 에보2(Ventus V12 evo2) △다이나프로 HP2(Dynapro HP2) 등 이벤트 대상 타이어 4개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모바일 주유권 2만원권도 준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국 티스테이션에서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티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원스탑(One-Stop)' 차량관리 서비스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