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폴바셋, '소화 잘되는 우유' 콜라보레이션
매일유업·폴바셋, '소화 잘되는 우유' 콜라보레이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 폴 바셋 증정 이벤트 (사진 = 매일유업)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매일유업과 커피전문점 '폴 바셋(Paul Bassett)'은 락토프리 우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라떼 옵션으로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17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폴 바셋 전 매장에서 카페라떼와 카푸치노 등 우유가 들어가는 커피 주문 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택하는 일일 선착순 고객 50명에게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멸균제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매일유업이 현재 진행 중인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의 오프라인 행사도 폴 바셋의 5개 매장에서 총 3일간 열린다. 오는 15일 금요일에는 광화문점과 강남삼성타운점에서 실시되며, 16일부터 17일까지는 압구정2호점 및 올림픽공원북2문점과 홍대입구역점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행사 시 '소화가 잘되는 우유' 무료 시음이 가능하며, 현장에 설치된 '#우유원샷 부스'로 캠페인 이벤트에도 바로 참여할 수 있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관계자는 "평소 유당불내증 등 우유를 소화하기 어려워 커피 선택에도 제약을 받는 고객들을 위해 폴 바셋과 함께 이번 '소화가 잘되는 우유'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매일유업은 우유 소화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락토프리 우유 시장 확대 및 대중화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 바셋은 고객들이 라떼와 카푸치노를 주문 시 우유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우유 오리지널',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1%' 총 3종을 제공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