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한국자산신탁, '주안 지웰에스테이트' 분양
[Biz 톡톡] 한국자산신탁, '주안 지웰에스테이트'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안 지웰 에스테이트 조감도. (사진=한국자산신탁)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한국자산신탁은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동 77-3번지 외 4필지에 '주안 지웰에스테이트'를 분양 중이라고 6일 밝혔다.

주안 지웰에스테이트는 지하 4층~지상 35층 규모, 아파트 186세대, 오피스텔 270실 2개동이다.

단지는 인천지하철2호선 시민공원역(예정) 300m거리에 위치하며 인근 주안역, 인천시청역의 환승역 개통(예정)으로 교통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도화IC, 문학IC, 제1,2경인 고속도로, 미추홀대로의 진입이 수월하다.

단지 인근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을 중심으로 구월로데오거리 상권이 형성돼 있으며 홈플러스, CGV 등 생활편의시설과 주안체육공원, 인천문학경기장, 중앙공원, 수봉공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아파트와 주거·업무용이 가능한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 등의 다양한 구성의 평면설계와 용도로 각 선호도에 따른 수요층 확보에 용이하다. 22층에 배치된 피난안전구역과 CCTV 무인경비시스템, 음식물 탈수기, 싱크대 절수페달, 각 실별 온도조절, 비데설치, 실내환기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주동 하부에는 근린생활시설을 배치해으며 주차시설은 광폭 주차장 적용(일부)으로 공간을 넓혔다. 태양광발전시설, 빗물이용시설, LED조명, 대기전력차단 일괄소등스위치 등을 통해 단지 내 자원 효율을 높였으며, 녹색인증과 건축물 에너지효율에서 높은 등급을 받았다.

시공사는 신영건설이며, 시행은 한국자산신탁이 맡았다. 모델하우스는 인천 남동구 구월남로 129(인천시청 앞)에 마련돼 있다. 1차 계약금 1000만원(아파트)에 발코니확장 기본제공,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있다. 입주일은 2019년 10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