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판매 호조
LG전자,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판매 호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LG전자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4일 LG전자는 올해 초 출시된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지난달까지 매월 판매량이 2배씩 성장했다고 밝혔다.

지난달에는 4분에 1대씩 판매됐으며, 하루 최대 판매량 800대, 주간 최대 판매량 3300대를 각각 기록했다. LG전자가 선보인 정수기 가운데 역대 최고 성적이다.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지난달 LG 정수기 전체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80%나 증가했다.

LG전자는 차별화된 인버터 컴프레서 기술과 직수(直水) 타입을 적용한 것이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의 인기비결로 보고 있다.

특히 정수와 냉수는 물론 온수에도 직수 타입을 적용해 저수조가 있는 기존 제품 대비 에너지 소비효율이 35% 이상 높다. 직수 타입은 물탱크(저수조)가 없어 이물질이 생길 우려가 없어 더 위생적이다.

또한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는 필요에 따라 냉각 능력을 조절할 수 있어 전기료 부담을 낮추고, 제품 크기도 대폭 줄여 준다.

이밖에 전기자기장을 열로 변환시키는 'IH(Induction Heating)' 기술을 활용해 물탱크가 없어도 △아기의 분유를 위한 40℃ △차를 마시기 좋은 75℃△커피를 위한 85℃ 등 3가지 맞춤형 온수를 제공한다.

디자인에 대한 만족도도 높다.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설치가 가능하며, 출수구와 받침대가 180도까지 회전할 수 있어 사용자가 어떤 위치에서, 어떤 용기를 사용해도 편리하다.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미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는 국제디자인상인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본상도 수상했다.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FD담당은 "차별화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앞세워 국내 프리미엄 정수기 시장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정수기 구입 모델에 따라, 설치비 4만원 면제, 렌탈 등록비 최대 25만원 할인, 월 납부금 최대 6000원 할인 등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