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장애인 제과제빵 작업장 설비지원
SPC그룹, 장애인 제과제빵 작업장 설비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8일 서울시 장애인제과제빵작업장 직원들이 서울시청 서소문 별관 앞 야외행사장에서 SPC그룹의 제빵기술 전수 및 설비지원을 통해 출시한 우리밀 신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 = SPC그룹)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SPC그룹은 서울시 장애인 제과제빵작업장에 제빵기술 전수 및 설비를 지원하고, 이를 통해 개발한 신제품 5종을 시민들에게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시청 서소문 별관 앞 야외행사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제품들은 SPC그룹 삼립식품 연구원들이 장애인 제과제빵 작업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것이다.

우리밀 크림치즈빵, 탕종 식빵, 생크림식빵, 올리브 포카치아, 크랜베리 스콘 등 기존 장애인 제과제빵 작업장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하기 어려웠던 최근 트렌드 제품들이다. 또 순수 우리밀 100%를 사용하고, 장애인들이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도록 제조공정을 단순화했다는 설명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장애인들이 만드는 빵도 맛과 품질, 트렌드가 일반 빵집에 비해 전혀 뒤지지 않는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자립과 직업 실현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