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 '착한브랜드대상' 수상
[Biz 톡톡] 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 '착한브랜드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헬스케어 전문기업 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는 안마의자 부문 '착한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헬스케어 전문기업 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가 안마의자 부문 '착한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대상을 수상한 휴테크는 지속적인 R&D 투자와 기술력을 중심으로 앞장서고 있는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이 업체는 홈플러스와 한샘 플래그숍에 입점되어 있으며, 현재 전국에 25곳의 직영점을 운영 중에 있다.

주력 모델인 '카이'는 자체 R&D연구소의 기술력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L프레임, S프레임을 갖춘 플래그쉽 모델이다. 이 외의 안마의자 모델도 25곳의 직영점을 통해 구입 및 렌탈 신청이 가능하다.

휴테크는 신규 렌탈 고객에게는 보증금, 등록비, 배송비와 최초 설치비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39개월 무상 A/S를 보증과 렌탈기간 내 39개월 분할 납입 가능한 제도를 도입했다. 아울러 업체 제휴카드로 결제 시 당월 렌탈료 1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진행 중이다.

또한 이 업체 측은 렌탈 약정기간 중 계약을 해지하게 될 경우 공정거래위원회가 공고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약 10%만 위약금으로 청구하고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편의와 자사의 꾸준한 기술력 연구 한 결과, 착한브랜드대상을 수상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서비스와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게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착한브랜드대상'을 수상한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는 선입금 금액에 따라서 단계별 월 렌탈료를 할인해주는 '3·6·9 선입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