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銀, 계좌이동 고객 '무브무브 사은행사'
DGB대구銀, 계좌이동 고객 '무브무브 사은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DGB대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DGB금융그룹 대구은행이 계좌이동서비스를 통해 자행 계좌로 자동이체를 변경한 고객에게 다양한 생활용품을 증정하는 'DGB로 무브무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대구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타행 등록된 자동이체 출금계좌를 대구은행으로 변경하느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추첨에 당첨된 고객 1명에게는  다이슨 공기청정 날개 없는 선풍기, 2명에게는 테팔그릴을 제공한다. 테팔 믹서기(12명)와 포트메리온 쟁반(25명) 등 다양한 생활 용품을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중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계좌이동서비스는 자동 요금납부와 월세, 적금 등의 자동송금을 금융결제원 웹사이트와 은행 전 영업점 창구, 인터넷뱅킹을 통해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다.

대구은행은 계좌이동제 실행에 따른 주거래은행 선택에 혜택을 주기 위해 '첫만남플러스통장'과 급여생활자나 주부, 은퇴자 등 다양한 소비자에게 골고루 혜택을 주는 'DGB주거래우대통장'을 판매하고 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은행창구와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계좌이동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도 편리하게 자동이체 출금계좌를 변경할 수 있다"며 "많은 고객분들께서 편리한 서비스 이용과 함께 경품 당첨의 기회도 누리는 더블찬스를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