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뉴코아 아울렛 부천점 리뉴얼 오픈
이랜드리테일, 뉴코아 아울렛 부천점 리뉴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코아 아울렛 부천점 4층에 위치한 고객 휴게시설 '블루밍 스퀘어'의 모습. (사진=이랜드)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이랜드리테일이 뉴코아 아울렛 부천점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16일 밝혔다.

뉴코아 부천점은 고객 동선을 고려해 기존 50여개 패션 브랜드의 매장 위치를 재구성하고 인테리어도 세련된 분위기로 리모델링 했다.

신규 브랜드도 대거 입점했다. △신사정장 '엠아이수트(M.I.SUIT)' △골프웨어 '슈페리어' △아동복 '밀리밤'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 △피자 샐러드바 '피자몰' △츄러스 카페 '스트릿츄러스' △함바그 전문점 '후쿠오카 함바그' 등 20여개 패션 및 잡화 브랜드와 26개 외식 브랜드 등이다.

또 4층에는 코코몽 키즈랜드가 들어서면서 아이 동반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쇼핑을 즐기던 고객들이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231㎡(70평) 규모의 테라스형 라운지 '블루밍스퀘어'도 조성됐다.

한편 뉴코아 부천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모던하우스는 전 품목 10% 할인, 50만원 이상 구매시 추가 5%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킴스클럽은 오는 18일까지 일부 품목을 특가에 제공하는 '빅찬스전'을 실시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