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분당선 죽전역 도보 이용 '죽전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Biz 톡톡] 분당선 죽전역 도보 이용 '죽전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887번지에 들어설 '죽전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 4층, 지상 6층~13층, 1개동, 전용면적 5만9211㎡ 총 113가구로 구성돼 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주)효성이 분당선 죽전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죽전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분양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887번지에 들어설 '죽전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 4층, 지상 6층~13층, 1개동, 전용면적 5만9211㎡ 총 113가구로 구성돼 있다. 113가구 중 펜트하우스 211㎡ 주택형 1가구를 제외하고 모두 전용면적 59㎡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죽전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도보 거리로 이용이 가능한 분당선 죽전역 인근에 위치한다. 분당선을 이용하면 약 30분 내에 수서역에 도달할 수 있어 SRT(수서발 고속철도)도 환승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해 자차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에서 도보 거리에 성음유치원이 있으며 파인슐레 어린이집 등의 영유아 교육시설 이용이 쉽다. 죽전초·중·고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자녀를 둔 3~40대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주변으로 신세계백화점·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 등 대형 쇼핑시설이 위치하며, 프리미엄 가구백화점·테이스티 에비뉴·아울렛거리·보정동 카페거리도 단지와 가까이 있다.

효성 관게자는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됐고, 특히 세대별로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했다"며 "일부 세대는 복층설계와 테라스하우스를 도입해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평면을 도입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탄천길 산책로에서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인근에 레스피아 공원이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한 것도 장점이다. 레스피아 공원 내에는 포은아트홀과 수영장, 농구장 등 체육시설이 조성돼 가까이에서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83번지에 위치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