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대우·GS건설 컨소,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 분양
현대·대우·GS건설 컨소,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 투시도.(사진=현대건설·대우건설·GS건설 컨소시엄)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현대건설·대우건설·GS건설 컨소시엄은 6월말 경남 김해시 장유동 율하2지구 B2·S1·S2블록에서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 2391세대를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김해 율하2지구 원메이저는 지하 2층~지상 25층, 27개동, 전용면적 59~119㎡ 총 2391세대로 구성된다.

단지 위쪽으로 경남 관광·물류산업의 중심인 김해관광유통단지를 통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경상남도와 롯데 측이 공동 투자사업으로 87만8000㎡ 규모로 조성되는 김해관광유통단지는 1단계로 아울렛·농산물유통센터·물류센터 등이 공급됐고, 2단계로 아울렛과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등이 세워졌다.

이어 3단계인 테마파크·호텔·콘도미니엄·대형마트·스포츠센터 등이 오는 9월 착공을 앞두고 있다.

창원 1·2터널, 남해 제2고속도로 등의 도로교통이 잘 갖춰져 창원 및 부산권역으로 접근이 용이하며 올해 개통될 예정인 김해 웅동~장유간 도로가 완성되면,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인근에 학업성취도 평가 전국 5위를 기록한 김해외고를 비롯해 율하고, 경상남도외국어영재교육원, 수남초, 수남중 등이 위치하고 있다. 율하2지구 내에는 초등학교 2개교와 중학교 1개교가 예정돼 있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휘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클럽하우스 △맘스카페 △키즈실내놀이터 △독서실 등이 마련된다.

각 블록별로 중앙잔디광장이 있고, 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조경 시설들이 들어선다. 다양한 테마정원 및 휴게쉼터 등이 설치되며, 블록별 어린이놀이터 외 유아를 위한 테마 놀이터 시설도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6월말 김해 율하2지구 택지지구 내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2018년 12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