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9 고객초청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기아차, K9 고객초청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기아자동차)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기아자동차(이하 기아차)는 오는 31일까지 '기아자동차 제30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사전 라운딩을 할 수 있는 'K9 골프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 이벤트 응모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4번째를 맞는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기아차가 K9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스포츠 행사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0명(60쌍)을 오는 6월13일 베어즈 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사전 라운딩 행사에 초청한다.

기아차는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JBL 블루투스 스피커 △한국여자오픈 공식 골프공 및 볼마커 △골프 우산 및 모자 등 기념품 △와이퍼 교체 △워셔액 보충 등을 제공한다.

또 라운딩 중에는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올파 이벤트 등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 홀을 마련해 △100만원 상당의 고급 골프용품 상품권 △제주 해비치호텔 2박3일 숙박권 △70만원 상당의 골프채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유명 스파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을 준다.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뽑힌 16명의 참가자들에게는 임진한 프로가 진행하는 1:1 원포인트 레슨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로골프선수 10명이 진행하는 동반 필드 레슨을 선사한다.

기아차는 K9 고객 골프 인비테이셔널 이벤트 응모자 중 당첨되지 못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0명(50쌍)에게 '기아자동차 제30회 한국여자오픈' 대회VIP 초청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VIP 초청권 소지자는 본 대회 기간(6월 16~19일) 중 본인이 희망하는 날 경기장을 방문할 수 있다. 경기장 내 마련된 전용 라운지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단, 경기기간 4일 중 1일에 한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