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 신규 프로그램 '다채'
BMW,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 신규 프로그램 '다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BMW그룹 코리아는 영종도 BMW드라이빙 센터에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드라이빙 프로그램 '프라이빗 코칭'은 고객이 원하는 수준의 운전 기술에 맞춰 전문 인스트럭터가 진행하는 1:1 교육과 테라쎄 레스토랑 중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공휴일 제외) 이용가능하며 예약 시 선호 차량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4시간 반일 프로그램은 100만원, 8시간 전일 프로그램은 200만원(VAT 포함)이다.

오는 8월28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BMW드라이빙 센터 그린 파크에서는 '미니골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가족 단위 고객(최대 4명)이 즐길 수 있는 미니골프 이용 가격은 1인 당 5000원이다. BMW드라이빙 센터 웰컴 데스크에서 신청, 결제가 가능하다.

6월12일(5월 28·29일 주말 제외)까지 매주 주말 BMW드라이빙 센터 곳곳에서는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진다. 먼저 이벤트홀에서는 어린이 문화공연 '매직 & 버블쇼'이 준비됐다. 매직 & 버블쇼는 주말 오후 1시, 3시에 시작한다. 이용 요금은 무료다.

6월12일(5월 28일·29일 주말 제외)까지 매주 주말 BMW드라이빙 센터 곳곳을 돌아다니며 미션을 수행하는 '미션 파이브' 이벤트도 있다. 미션카드를 받아 다섯 가지 미션 스탬프를 모두 받은 고객에게는 당일 이용할 수 있는 구슬 아이스크림 쿠폰과 젤리를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