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공주 금학 힐스테이트, 힐링 라이프스타일로 인기몰이
[Biz 톡톡] 공주 금학 힐스테이트, 힐링 라이프스타일로 인기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명문학군이 모여 있는 공주 도심에 '공주 금학 힐스테이트'가 지난 13일 주택 홍보관 개관 후 내방 고객으로 연일 성황을 이루고 있다.

현대 힐스테이트의 빅 브랜드 프리미엄, 공주를 대표하는 명문 교육 환경, 합리적인 분양가격의 중소형 아파트라는 3대 요건만으로도 이미 공주시민은 물론 세종시 등의 거주자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입주 희망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품격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시설을 새롭게 제공할 계획이다.

진정한 자연의 휴식과 농업을 통한 자연의 소중함을 누릴 수 있도록 단지 내에 시설 용지를 확보해 '도시농부 텃밭, 가든파티용 정원, 가족 캠핑용 데크, 학생 독서실'을 제공한다. 입주자들에게 한 차원 높은 생활의 만족을 제공할 계획이다.

충청남도 공주시 금학동 300-2번지 일원에 자리하는 '공주 금학 힐스테이트'는 지하 2층, 지상 5층~24층 총 626세대 59㎡, 74㎡, 84㎡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에게 인기 높은 중소형 아파트로 공급된다. '공주 금학 힐스테이트'는 공주 교대 부설 초등학교와 바로 인접해 있고 도보거리에 봉황초, 금학초, 공주사대 부설 중·고교, 공주고, 공주여고, 공주 교대 등이 있는 최고 명문학군의 중심으로 탁월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도보거리의 금학생태공원은 주미산 자연휴양림, 자생식물원, 목재문화체험장, 환경성 질환 예방센터와 함께 공주의 생태문화 힐링센터로 조성돼 휴양과 생태체험까지 가깝게 누릴 수 있다.

▲ 충청남도 공주시 금학동 300-2번지 일원에 자리하는 '공주 금학 힐스테이트'는 지하 2층, 지상 5층~24층 총 626세대 59㎡, 74㎡, 84㎡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에게 인기 높은 중소형 아파트로 공급된다.

공주시청 근처에 입지한 금학 힐스테이트는, 공주의료원, 공주 산성시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 인접해서 생활이 편리하고, 공산성, 금강 등 공주의 대표적인 문화, 휴양 시설의 이용도 여유롭고 검상 산업단지, 세종시 등으로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형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또한 호남선 KTX 공주 역을 인접해 전국을 반나절 생활권으로 통하는 교통 편의는 물론, 다양한 문화체험을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공주 금학 힐스테이트'는 힐스테이트만의 한 차원 높은 브랜드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어 공주를 대표하는 명품 주거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중소형 아파트이면서도 4Bay 설계를 통해(일부 세대 제외) 채광, 통풍의 효율성이 높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에너지 절감 및 쾌적한 주거환경을 실현하고 넉넉한 동간 거리로 세대 간 조망을 배려했으며, 서쪽에 일락산을 끼고 있어 겨울철 찬바람을 막아주는 배산임수의 지세를 갖고 있다.

또한 중소형 아파트를 보다 넓게 누리는 4Bay 평면(일부 세대 제외)과 드레스룸, 팬트리 공간 등의 다기능 수납시스템을 적용해 실용공간이 더 넓은 중소형 아파트를 만날 수 있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문제점으로 대두된 조합원의 자금 집행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국가가 인정한 아시아 신탁에서 조합설립 인가 전까지 자금을 보관, 관리하기에 안심할 수 있다.

주택 홍보관은 공주시 봉황로 154 한국 빌딩 2층에 위치하며, 보다 좋은 동 호수 선점을 위해서는 계약을 서두르는 것이 유리하다고 부동산 전문가들이 전언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