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피크닉세트·럭셔리팩' 출시
르노삼성, '피크닉세트·럭셔리팩'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크닉세트는 의자 2개, 매트, 테이블로 구성된 A세트와 A세트에 썬쉐이드(Sun Shade)가 포함된 B세트가 있다. (사진=르노삼성)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고급 소재의 르노삼성 전용 피크닉세트를 론칭하고 프렌치 럭셔리팩(French Luxury Pak.)을 100개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 전용 피크닉세트는 최근 가까운 근교로 떠나거나 간편한 야외활동을 즐기는 바캉스 족이 늘어남에 따라 개발됐다. 초경량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트렁크에 쉽고 콤팩트하게 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크닉세트는 의자 2개, 매트, 테이블로 구성된 A세트(소비자가 33만원)와 A세트에 썬쉐이드(Sun Shade)가 포함된 B세트(소비자가 49만5000원)로 구성된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는 한불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프랑스 르노에서 디자인된 QM3를 위한 프렌치 럭셔리팩을 론칭, 프랑스 고급브랜드인 미쉐린 타이어, 포칼스피커와 도어 방음, 피크닉세트 풀 패키지를 총 99만원에 100개 한정 판매한다.

프렌치 럭셔리팩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AVM(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5명) △QM3 스키드세트(15명) △멜론 100곡 다운로드권(10명)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