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 IoT 홈' 팝업스토어 운영
KT, '기가 IoT 홈' 팝업스토어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에 마련된 '기가 IoT 홈'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이 KT의 홈 IoT 서비스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KT는 매주 주말마다 서울랜드, 롯데월드몰 등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에서 홈캠, 홈매니저, 헬스 등 자사 홈 IoT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가 IoT 홈' 팝업스토어 마련해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KT는 5월 14~15일 경기도 과천의 서울랜드를 시작으로 오는 21~22일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28~29일 왕십리 비트플렉스 비트 만남길 등 젊은 층과 가족들이 즐겨 찾는 공간에 기가 IoT 홈 팝업스토어를 설치해 서비스 체험행사와 더불어 포토존 사진찍기, 럭키볼 뽑기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다.

고객들이 기가 IoT 홈 팝업스토어에서 체험할 수 있는 홈 IoT 서비스는 스마트폰으로 쉽고 간편하게 집안의 IoT 기기(플러그,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도어락)를 제어하고, 올레tv와 연계해 선보이는 '기가 IoT 헬스' 상품(헬스 밴드, 헬스 바이크, 헬스 골프퍼팅)이다.

김근영 KT IoT 사업개발담당 상무는 "기가 IoT 홈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찾아가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며 "주말마다 열리는 체험행사장에서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6월 수도권을 제외한 지역 광역시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가 IoT 홈' 팝업스토어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