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반떼 스포츠 '1호차' 주인공은?
현대차 아반떼 스포츠 '1호차' 주인공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이정훈씨는 2016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에 아반떼 스포츠로 첫 출전할 예정이다. (사진=현대자동차)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 아반떼 스포츠 1호차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현대차는 '아반떼 스포츠' 1호차 주인공으로 회사원 이정훈(30)씨를 선정하고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송도 도심 서킷'에서 전달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송도 도심 서킷은 아반떼 스포츠가 모터스포츠에 데뷔하는 2016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 2차전 '아반떼 레이스'가 치러지는 장소다.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이정훈씨는 현재 건설회사에 재직 중인 회사원이다. 평소 모터스포츠에 관심을 갖던 중 KSF에 아반떼 레이스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아반떼 스포츠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훈씨는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첫 출전에 아반떼 스포츠 1호차로 출전하게 돼 느낌이 좋다"며 "아반떼 스포츠는 서킷에서 다이나믹한 주행을 하기에도 적합한 차량이어서 즐겁게 경기에 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반떼 스포츠가 기존 아반떼 보다 더욱 강력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난 만큼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