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VIP 특화상품 '위 카드' 출시
NH농협카드, VIP 특화상품 '위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NH농협카드가 다양한 바우처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담은 VIP 특화상품 '위(ü)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0.7~1.5% 채움포인트를 무제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매년 신세계상품권과 SK주유권, 외식이용권 등 15만~18만원 상당의 전국단위 바우처와 이용실적에 따른 보너스 캐시백(5만~20만원)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무료 공항라운지·발레파킹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니온페이 다이아몬드, 마스터카드 월드, 비자 시그니처, JCB 플래티늄 4개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특히, 마스터카드의 경우 세계 최초로 월드 등급에 실버 로고를 적용한다.

이밖에 카드번호를 후면에 레이저로 표기(단, VISA는 회원명 전면표기)하고, 박스형 캐리어 방식의 카드 발송과 전용 상담센터를 운영한다.

NH농협카드는 위카드 출시를 기념해 가입고객 전원에게 롯데닷컴 15%, 5000원 상당 7번가 피자, 듀오백의자 30% 할인쿠폰을 공통으로 제공하며, 해외브랜드별 혜택 쿠폰도 추가로 제공된다. 기존 NH농협카드 우수회원에게는 채움사은품 포인트 2만~10만점 등이 제공된다.

위카드는 전국 NH농협 영업점이나 NH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