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탁결제원, 제2차 BIFC금융강좌 개최
예탁결제원, 제2차 BIFC금융강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차민영기자] 한국예탁결제원은 부산시민의 금융지식 함양을 위한 '2016년도 제2차 BIFC금융강좌'를 5월4일 오후 2시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5층 KSD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이 금융강좌는 부산지역 내 12개 주요 금융 기관들이 공동 운영하는 일반인 대상의 금융교육 프로그램으로, 부산시민의 금융지식과 자산관리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개설됐으며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각 기관별로 순번제도 진행되고 있다.

이번 강좌는 예탁결제원이 지난 1월 이후 올해 두번째로 진행하는 교육으로, 금융투자상품과 투자시 유의사항에 대해 안내한다.

유재훈 예탁결제원 사장은 "부산시민들이 자본시장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해 건전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금융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융교육 컨텐츠를 지속 발굴·확대함으로써 예탁결제원이 40년간 축적해 온 국내외 자본시장에 대한 실무 경험과 지식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지식 공유의 장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금융강좌는 사전 신청 없이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예탁결제원 홈페이지 또는 부산경제진흥원 부산국제금융도시추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