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오키나와 신규취항 기념 '온라인 이벤트'
대한항공, 오키나와 신규취항 기념 '온라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대한항공)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대한항공은 인천~일본 오키나와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5월29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한국 출발 오키나와행 항공권(무상항공권 포함)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아웃백 식사권, 승무원 테디베어 인형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또한 한국지역 홈페이지 회원 가운데 신규 취항지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정답자를 추첨해 △오키나와 일반석 항공권 △CGV 영화예매권 △도미노피자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항공과 일본정부관광국이 공동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18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31일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천~오키나와 노선은 매일 1편 운항하며 비행시간은 약 2시간20분이다. 출발편(KE735)은 오후 3시30분 인천을 출발해 오후 5시55분 오키나와 공항에 도착한다. 복편(KE736)은 오후 7시5분 오키나와 공항을 출발해 오후 9시35분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대한항공은 인천~오키나와 노선에 코스모 스위트와 프레스티지 슬리퍼 등 최신 좌석과 최첨단 주문형 오디오비디오시스템(AVOD)이 장착된 248석 규모의 B777-200을 주력 기종으로 투입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