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 부라더#소다 계절 한정판 '#풋사과라 풋풋' 출시
보해양조, 부라더#소다 계절 한정판 '#풋사과라 풋풋'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보해양조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보해양조가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에 이어 두 번째 계절 한정판인 '부라더#소다 #풋사과라 풋풋'을 21일 출시했다.

보해양조는 올 1월 첫 번째 계절 한정판으로 선보인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이 출시 후 400만병 이상의 판매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두 번째 계절 한정판을 출시하게 됐다.

이에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은 이달 말로 생산을 종료, 5월까지만 맛볼 수 있으며 내년 1월에 다시 판매된다.

여름 제철을 맞아 가장 맛있는 풋사과로 만든 '부라더#소다 #풋사과라 풋풋'은 기존 부라더#소다와 동일한 알코올 도수 3도의 탄산주로,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만 판매된다. 얼음을 첨가하거나 차게 해서 마시면 더욱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용기는 기존 부라더#소다에 적용됐던 750㎖ 페트(PET) 용기, 355㎖ 캔 용기와 더불어 500ml 페트 용기까지 총 3종으로 다양화했다. 디자인에서도 풋사과가 연상되는 연둣빛을 제품 전체에 입혀 싱그러운 느낌을 더했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두 번째 계절 한정판인 부라더#소다 #풋사과라 풋풋이 더운 날씨에 상큼하고 시원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산뜻함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계절 한정판으로 풋사과의 싱그러움과 함께 사과의 계절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