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프리미엄 냉장햄 'The더건강한' 출시
CJ제일제당, 프리미엄 냉장햄 'The더건강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CJ제일제당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냉장햄 제품 'The건강한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만든 그릴비엔나'와 'The더건강한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만든(이하 자연재료) 그릴후랑크'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식품첨가물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아이들이 아는 재료만 사용했다. 돼지고기, 석류, 레몬, 로즈마리, 유산균 발효액, 발효식초, 양파, 마늘, 천일염, 너트멕, 후추, 유기농 갈색설탕, 효모 등 15가지 재료로 만들었다.

The더건강한 자연재료는 아질산나트륨을 넣는 대신 자연에서 얻은 재료의 특성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레몬과 석류의 항산화 능력과 로즈마리의 항균 작용으로 색을 살리고, 유산균 발효액과 발효식초를 넣어 제품의 보존성을 강화해 안정성을 높였다.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했고, 양파, 마늘, 유기농 갈색설탕, 천일염 등 집에 있는 재료들로 맛을 더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에 출시한 The더건강한 자연재료로 '심플 식문화'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하고, 이를 통해 올해 10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다.

The더건강한 자연재료 비엔나와 The더건강한 자연재료 후랑크는 각 7980원이며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숙진 CJ제일제당 육가공 마케팅 담당 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The더건강한 자연재료는 아이들이 아는 재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소비자 우려를 해소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육가공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