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현대백화점-OK캐쉬백&시럽 제휴카드' 출시
현대百, '현대백화점-OK캐쉬백&시럽 제휴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현대백화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현대백화점이 4일 SK플래닛과 함께 '현대백화점-OK캐쉬백 & 시럽(Syrup)제휴카드'를 출시했다.

현대백화점-OK캐쉬백&시럽카드는 기존 현대백화점 카드의 백화점 5% 할인, 연회비 무료, 3개월 무이자 등의 혜택과 함께 OK 캐쉬백 포인트 적립·사용 기능을 추가했다.

이 카드는 백화점에서는 카드 결제와 OK 캐쉬백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고 백화점 외부 OK멤버십 가맹점에서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시럽 앱(App)의 다양한 포인트 멤버십 서비스를 카드 표면에 부착된 바코드를 활용해 사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과 SK플래닛은 제휴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5월 31일까지 현대백화점-OK캐쉬백 & 시럽 제휴카드를 발급받는 고객 1000명을 추첨해 백화점에서 즉시 사용가능한 OK캐쉬백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카드발급은 전국 현대백화점 회원서비스센터나 현대백화점 카드 홈페이지, SK 플래닛 시럽 앱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다. 기존 현대백화점카드 보유 고객도 백화점 회원서비스센터에서 교체 발급 받을 수 있다.

김광수 현대백화점 회원운영관리담당 상무는 "포인트 적립과 멤버십 혜택 활용에 적극적인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