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5일 개장 전 주요공시
3월 25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24일 장 마감 이후 25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롯데칠성음료는 파키스탄 펩시콜라 병입생산(보틀링) 기업 인수 추진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는 파키스탄 펩시콜라 보틀링 기업 인수를 위해 주요거래조건 등을 협의중에 있으나,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STX엔진은 전자통신사업부문 매각 추진 보도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는 2013년 9월5일 채권금융기관협의회(이하 채권단)와 회사의 경영정상화를 위해 채권금융기관 공동관리(자율협약)를 체결한 바 있다"고 답변했다.

이어 "전자통신사업부문 매각은 채권단과 협의 하에 당사 자구계획의 일환으로 검토 중인 사안이나, 현시점에서 구체적으로 진행된 사항은 없다"며 "상기 매각 관련 구체적인 사항이 확정될 경우, 확정되는 시점 또는 6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덧붙였다.

삼양사는 계열사인 삼양이노켐(주)이 미쓰비시 상사에게 진 채무 82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1.66% 규모다.

GS건설은 계열사인 의정부경전철 주식회사가 하이아이비제십이차 주식회사 외에게 진 채무 207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5.78% 규모다.

SBS미디어홀딩스는 김진원 대표이사가 사임하고, 이웅모 씨가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보해양조는 대표이사 유철근 씨의 일신상의 사유로 이사회결의에 따라 채원영 대표이사가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코아로직에 대해 구주권 제출로 상장폐지 사유해소시 혹은 상장폐지 결정시까지 또는 신주권 변경상장일 전일까지 주권매매거래 정지기간을 변경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이노칩에 대해 우회상장에 미해당된다며 이날부터 주권매매거래정지를 해제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우성아이비, 심엔터테인먼트, 버추얼텍 등에 대해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팜스토리는 계열사인 마니커가 우리은행에게 진 채무 135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5.61% 규모다.

케어젠은 터키의 ALESTA MD ILAC VE DERMOKOZMETIK SAGLIK HIZMETLERI SANAYI VE DIS TICARET LIMITED SIRKETI와 18억원 규모의 Dermaheal line의 터키지역내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6.4% 규모다.

삼일기업공사는 서울특별시와 84억원 규모의 남부순환로 평탄화공사를 수주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12.96% 규모다.

로켓모바일은 주식양수도계약체결에 따른 대금지급 및 주권교부에 따라 최대주주가 기존 라이브플렉스외 5인(지분율 61.41%)에서 주식회사 에이치에스비컴퍼니(주식회사 제이앤제이밸류)외 3인(지분율 49.94%)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메가스터디는 최봉수 대표이사가 추가 선임돼 구우진, 최봉수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나이스디앤비는 홍우선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사유로 사임함에 따라 노영훈 이사를 이사회에서 대표이사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두올산업은 조인회 전임 대표이사 임기만료에 따라 박재진 씨가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와이엔텍은 김태영 대표이사의 임기만료에 따라 김연석 씨가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엠제이비는 정두표 대표이사가 사임했다고 공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