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일 개장 전 주요공시
3월 2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18일 장 마감 이후 21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한국거래소는 세하에 대해 관리종목 지정 우려 예고가 있다며 투자유의할 필요가 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자본잠식 50%이상 또는 매출액 50억원 미만 사실 발생'공시(2016년 3월18일)에서 최근 사업연도말(2015년 12월말) 현재 '자본금의 100분의 50이상 잠식(86.1% 잠식)'사실을 공시했다"고 밝혔다.

동양은 유진기업의 시간외 대량매매 및 장내매수로 최대주주가 기존 파인트리자산운용(지분율 9.75%)에서 유진기업(주) 외 1개사(지분율 10.01%)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대한항공은 계열회사인 한진인터네셔널코퍼레이션(호텔업)의 1600만주를 1879억원 규모에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7.52% 규모다.

LG전자는 조준호, 조성진 대표이사가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LG유플러스는 이상철 부회장의 임기만료로 권영수 부회장이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삼천리는 강병일 대표이사가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한국공항은 조원태 대표이사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LS산전은 한재훈 대표이사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하고, 김원일 대표이사가 추가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에스케이디앤디는 대표이사 박주철 씨의 임기만료로 함스테판윤성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강정석 대표이사 사임하고 박찬일, 이동훈 각자 대표이사가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KB손해보험은 김병헌 대표이사의 임기만료로 양종희 대표이사가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태광산업은 심재혁, 최중재 각자 대표이사 체제서 심재혁, 홍현민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SK는 최태원 회장이 대표이사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SK는 최태원, 조대식, 박정호 대표이사 체제가 됐다.

SK네트웍스는 최신원, 문종훈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CJ제일제당은 손경식 대표이사의 중임 및 이재현 대표이사가 임기만료 됐다고 공시했다.

CJ대한통운은 박근태 대표이사 선임돼 박근태, 손관수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세아베스틸은 윤기수 대표이사가 중임하고 이태성 대표이사가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SKC는 일신상의 사유로 대표이사 정기봉 중도 사임하고 대표이사 이완재 씨가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일신석재는 김현영 기존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하고, 이사회에서 김학선 이사를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포티스에 대해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 담보제공 계약 체결 및 해제·취소 지연공시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 예고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플렉스컴에 대해 자본전액잠식설의 사실여부 및 구체적인 내용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이에 거래소는 플렉스컴에 대해 풍문 또는 보도 관련으로 조회결과 공시후 30분 경과시점까지 주권매매거래를 정지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휴맥스는 계열사인 Humax Poland SP (휴맥스 폴란드 법인)가 한국수출입은행에게 진 채무 196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4.3% 규모다.

대원산업은 김만진 대표이사 임기만료에 따라 허재명, 김재덕 대표이사가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KG이니시스는 곽재선 대표이사 중임, 김관승 대표이사 사임, 윤보현 대표이사 신규선임 됐다고 공시했다.

KG모빌리언스는 곽재선 대표이사 중임, 윤보현 대표이사 사임, 김관승 대표이사 신규선임 됐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