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아보센트 지점에 SG어플라이언스 공급
블루코트, 아보센트 지점에 SG어플라이언스 공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AN 가속 및 웹 보안 장비업체인 블루코트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아보센트(Avocent)가 WAN 상의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하고 지점의 웹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통제를 위해 블루코트 SG 어플라이언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마크5 애플리케이션 가속 기술이 탑재된 블루코트 SG 어플라이언스는 응답 시간 지연율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암화화된 SSL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하는 내부 호스팅 애플리케이션이나 아웃소싱 애플리케이션 등 분산화된 애플리케이션 대역폭의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적용해 준다.
 
본래 아보센트는 지점 사무실에서의 웹 보안과 애플리케이션 가속이라는 두 개의 개별 항목을 평가할 계획이었으나 블루코트가 유일하게 두 가지 항목을 통합하여 정책 및 관리와 함께 단일 어플라이언스를 제공할 수 있는 벤더라는 점이 선정 이유이다.
 
아보센트의 댄 타이스 글로벌 IT 이사는 “통합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과 분산화된 인터넷 액세스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 아보센트는 중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해 줄 뿐만 아니라, 중앙에서 각 지점 사무실에 대한 웹 보호 및 통제에 대한 관리를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었다.”라며, “블루코트 어플라이언스는 지점 사무실 애플리케이션 가속을 지원해줄 뿐만 아니라, 각 사무실에서 필요로 하는 보안과 통제를 함께 제공해 주었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코트의 관계자는 "많은 지점 사무실이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문제에 직면하고 있으며, 따라서 사용자와 콘텐츠/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완전한 이해만이 보안과 가속의 문제를 해결할수 있다"고 말했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