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16' 내달 초 출격
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16' 내달 초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임빌이 모바일 야구 게임 'MLB 퍼펙트 이닝 16'을 내달 초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게임빌이 모바일 야구 게임 'MLB 퍼펙트 이닝 16'을 내달 초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 16은 대만, 도미니카공화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지속으로 인기를 모아온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의 노하우가 응집된 최신작이다. 게임빌은 MLB 퍼펙트 이닝 16의 대표 모델로 워싱턴 내셔널스의 천재 타자이자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강타자인 '브라이스 하퍼'를 내세웠다.

또한 'MLBAM(Major League Baseball Advanced Media)', 'MLBPA(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ssociation)'에 이어 은퇴 선수들의 라이선스로 알려진 'MLBPAA(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lumni Association)'까지 계약 체결하면서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을 예고하고 있다.

실제로 최신작에는 총 30개의 메이저리그 구단과 실제 선수들의 고유 모습과 동작이 디테일하게 반영됐고, 새로운 콘텐츠인 신규 등급 선수, 감독, 코치 추가, 플레이 모드 개편 등을 중심으로 확산에 나설 전망이다. 아울러 전작에서 신작으로 유저 데이터를 연동함으로써 유저 편의에도 집중했다.

한편 현재 서비스 중인 MLB 퍼펙트 이닝 15는 지금도 대만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포츠 매출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최신작은 메이저리그 개막 시즌에 맞춰 다음달 초 출시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