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 인기
서울우유,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서울우유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4200만개 돌파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서울우유가 지난해 3월 출시한 '밀크랩 고단백저지방우유'가 출시 1년 만에 연간 누적 판매량 4200만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연간 누적 판매량 4200만개는 200ml 기준으로 하루 평균 약 12만개씩 판매된 셈이다.

밀크랩 고단백저지방우유는 서울우유가 기능성우유브랜드인 '밀크랩(Milk Lab)'를 공식 론칭하며 선보인 첫 제품이다.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질 좋은 우유 단백질의 함유량을 기존 우유 대비 1.8배 높인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밀크랩 고단백저지방우유에 함유된 우유 단백질은 일반 단백질 보다 체내 이용률이 높아 남녀노소 누구나 우유 섭취만으로도 양질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밀크랩 고단백저지방우유는 지방의 함량은 일반 우유의 40% 수준인 1.5%로 낮추고, 칼슘의 함량은 1.8배 늘렸다.

윤태영 서울우유 우유마케팅팀장은 "밀크랩 고단백저지방우유는 양질의 우유단백질을 일반 우유보다 더 많이 함유하고 있으면서도 열량은 낮아 출시 직후부터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부터 체중 관리하는 젊은층에 이르기까지 높은 관심을 모았다"라며 "서울우유는 앞으로도 밀크랩을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유제품을 적극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