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 인기
서울우유,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서울우유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4200만개 돌파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서울우유가 지난해 3월 출시한 '밀크랩 고단백저지방우유'가 출시 1년 만에 연간 누적 판매량 4200만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연간 누적 판매량 4200만개는 200ml 기준으로 하루 평균 약 12만개씩 판매된 셈이다.

밀크랩 고단백저지방우유는 서울우유가 기능성우유브랜드인 '밀크랩(Milk Lab)'를 공식 론칭하며 선보인 첫 제품이다.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질 좋은 우유 단백질의 함유량을 기존 우유 대비 1.8배 높인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밀크랩 고단백저지방우유에 함유된 우유 단백질은 일반 단백질 보다 체내 이용률이 높아 남녀노소 누구나 우유 섭취만으로도 양질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밀크랩 고단백저지방우유는 지방의 함량은 일반 우유의 40% 수준인 1.5%로 낮추고, 칼슘의 함량은 1.8배 늘렸다.

윤태영 서울우유 우유마케팅팀장은 "밀크랩 고단백저지방우유는 양질의 우유단백질을 일반 우유보다 더 많이 함유하고 있으면서도 열량은 낮아 출시 직후부터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부터 체중 관리하는 젊은층에 이르기까지 높은 관심을 모았다"라며 "서울우유는 앞으로도 밀크랩을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유제품을 적극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