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식회사 C&C, 'BP사 CEO 세미나' 개최
SK주식회사 C&C, 'BP사 CEO 세미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미나 세계경영연구원 교수가 BP사 CEO세미나에서 강연하고 있다. (사진=SK주식회사 C&C)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SK주식회사 C&C는 9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사옥 27층 비전룸에서 '2016년 제1회 BP사 CEO세미나'를 개최했다.

SK C&C는 "비즈니스 파트너(BP)사 대표들의 식견을 높이고, 빅데이터 활용을 통한 사업 기회 모색 및 비즈니스 가치 제고를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세미나에서는 비즈니스 파트너사 대표 115명이 참석한 가운데 '돈 벌어주는 정보, 빅데이터를 읽어라'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 △빅데이터 수집∙분석 방법 △빅데이터 활용 글로벌 기업 사례 및 활용법 △빅데이터 시대를 잘 이해∙대응하는 기업 등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강사로 나선 조미나 세계경영연구원 교수는 구체적으로 글로벌 톱 기업들의 빅데이터 수집∙자산화∙활용 방법 및 빅데이터를 통한 사업 가치 제고에 대한 사례를 들며 강의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SK C&C는 2016년 동반성장 추진방향 및 프로그램 발표를 통해 실제 IT서비스∙ICT 융합 사업 전반에 걸친 BP사와의 공동 사업 개발 및 수행 현황∙계획을 공유했다.

올해 SK C&C의 기술 중심 회사로의 변화 노력을 소개하며 새로운 ICT 기술 개발 및 글로벌 시장 공동 개척을 위한 동반성장 로드맵과 협력 방안도 제시했다.

정풍욱 SK C&C 구매본부장은 "BP사의 경영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격변하는 ICT 트렌드 속에서 BP사들과 함께 강력한 파트너링 체제를 구축하고, BP사들이 ICT 핵심 기술∙역량을 내재화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