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고객사 경쟁력 강화 적극 지원"
현대제철 "고객사 경쟁력 강화 적극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객 감사 행사에 참여한 참석자들이 기념 케이크 커팅식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제철)

[서울파이낸스 황준익기자] 현대제철은 전날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에서 고객사 경쟁력 강화를 다짐하는 신년 하례회 행사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행사에는 우유철 현대제철 부회장을 비롯한 영업본부 주요 임직원과 110여개 고객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현대제철은 우수 고객 및 장기 거래 고객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고객사 대표들에게 지난해 실적과 2016년도 계획 공유, 경제 특강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우 부회장은 "지난해 현대제철은 현대하이스코 합병으로 세계 9개국 14개 스틸서비스센터를 포함한 16개 법인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는 등 많은 변화가 있었다"며 "동부특수강과 SPP율촌에너지 인수를 통해 제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글로벌 철강사로 그 위상을 공고히 한 한 해였다"고 말했다.

이어 "철강 산업 부진이 장기화 될 우려가 크지만 현대제철은 고객사와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2016년 차별화된 제품가치 창출이라는 새로운 전략을 세웠다"고 강조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기존 가격 경쟁력을 통한 수동적 전략에서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가치의 제품을 만들어 고객에게 다가가는 능동적 전략으로 전환할 것"이라며 "제품 개발부터 생산, 판매,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프로세스를 고객중심으로 혁신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