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예비 신혼부부 위한 '2016 S/S 웨딩북' 선봬
삼성전자, 예비 신혼부부 위한 '2016 S/S 웨딩북'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델들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2016 S/S(Spring/Summer) 웨딩북'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삼성전자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2016 S/S(Spring/Summer) 웨딩북'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웨딩북은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권 및 이용권을 포함하고 있다.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삼성물산의 갤럭시 등 남성복 브랜드 매장, 골든듀, 까사미아, 에이스침대, 백화점 내 설화수와 헤라 매장에서 받아볼 수 있다.

올해 웨딩북은 예물부터 가구까지 혼수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혜택을 담고 있다. △신혼여행을 위한 공항 라운지 이용권 △삼성물산의 '남성복 브랜드 할인권 △예물용 골든듀 할인권 △신혼가구 준비를 위한 까사미아 기프트카드와 에이스침대 할인권 △설화수와 헤라 화장품 샘플 증정 쿠폰과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삼성 디지털플라자에선 웨딩북과 중복 할인이 가능한 삼성카드 결제 혜택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하고 삼성카드 플러스페이로 300만원 이상 결제하면 가입 후 3개월간의 삼성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00만원의 캐시백이 추가로 적립된다.

이달 중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하고 삼성카드 플러스페이로 300·600·900만원 이상 결제하는 예비 신혼부부는 캐시백 혜택뿐만 아니라 까사미아 인테리어 제품 구매가 가능한 10·20·30만원권 바우처도 증정된다.

청첩장 브랜드 '비핸즈카드'나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삼성전자 멤버십 웨딩 이벤트에 가입한 이후 삼성카드 플러스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 금액대별(300·600·900만원 당 5·10·15만원)로 'S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2016 S/S 웨딩북은 최신 웨딩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웨딩 대표 브랜드들의 혜택들로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혼수 고객들의 결혼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