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WAN 최적화 트레이닝 코스 개설
블루코트, WAN 최적화 트레이닝 코스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보안 장비업체인 블루코트가 기업의 IT 관리자가 WAN 상에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전송을 최적화하기 위해 블루코트 SG 어플라이언스와 마크5(MACH5) 기술을 활용하는 방안에 관한 대한 새로운 트레이닝 코스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올해 초에 출시된 마크5기술은 블루코트 SG 클라이언트의 최신 소프트웨어에 WAN 최적화 기술 프레임워크를 탑재한 것이다.
 
마크5 기술과 결합된 블루코트 SG 어플라이언스는 웹, 시큐어 웹 애플리케이션(SSL), 파일 서비스, 전자 메일/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라이브 스트리밍과 온디맨드 형태의 비디오 및 TCP 기반 애플리케이션 등 모든 주요 기업 애플리키에션에 대한 가속화를 지원해 준다.
 
대역폭 관리, 프로토콜 최적화, 오브젝트 캐싱, 바이트 캐싱, 압축 등 주요 WAN 최적화 기술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 신규 트레이닝 코스는 BCCPA(Blue Coat Certified Proxy Administrator)와 SGOS 4.x 에 기반한 BCCPP(Blue Coat Certified Proxy Professional)를 수강한 사람들을 주요 대상으로 하고 있다.
 
블루코트의 로베르토 파스체타 교육 서비스 팀장은 “점점 더 기업의 환경이 분산화 되어감에 따라, 지점 및 원격지 사무소에서의 직원 생산성의 중요성이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블루코트가 개설한 새로운 WAN 최적화 트레이닝 코스는 블루코트의 고객들이 블루코트 SG 어플라이언스가 제공하는 WAN 최적화 관련 모든 기능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이 개설된 WAN 최적화 코스는 블루코트 본사를 비롯하여 전 세계의 블루코트 공식 트레이닝 센터(ATCs; Authorized Training Centers)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현재 블루코트는 유럽, 아시아, 중앙아시아, 중앙아프리카, 북미, 남미 지역에 40개 이상의 공식 트레이닝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