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최대 50% 할인
SSG닷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최대 5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SSG 닷컴은 오는 31일까지 '에어(Air) 가전 대전' 행사를 펼치고 블루에어, 아이클린, 에어퓨라 등 세계적인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행사는 스웨덴의 세계적인 명품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블루에어'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모델명 AV-503]를 SSG 닷컴에서 직매입해 업계 단독으로 할인한다.

이에 SSG닷컴은 해당모델 상품 200대를 독점으로 확보해 정상가 112만원의 상품을 약 38% 할인한 69만9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스위스 '아이클린'의 헬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도 정상가격 385만원에서 48% 할인한 199만원(100대 한정)에 SSG 닷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 헬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는 기존 모델보다 50만원 더 저렴하다.

이와 함께 캐나다 에어퓨라의 최상위 모델을 정상가격 265만원에서 28% 할인한 199만원(100대 한정)에 업계 최저가로 판매한다.

김예철 SSG닷컴 상무는 "최근 미세먼지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심각하게 대두되면서 소비자들이 집안 공기질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매출이 매년 폭발적으로 늘고있다"며 "이번 행사는 다소 높은 가격 때문에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는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